

주문한 상품의 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그린뷰티에 로그인하신 뒤 -> 나의 쇼핑정보 -> 에서 배송현황 및 해당 택배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① 그린뷰티에서는 발송정보만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현황은 택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 상품을 보냈음을 의미 / 배송 : 수령까지 포함하는 개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물건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와 주문완료시 부여받으신 주문번호를 통해 배송 진행 상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상품구매에 따른 포인트가 없으며, 우수고객서비스,
고객보상서비스, 회원전용 이벤트 참여/당첨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 방법]
① 주문하시려는 상품을 [바로 구매하기]이나 [장바구니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 로그인 페이지 하단 비회원 주문하기] 를 클릭합니다.
③ 이동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주문자 정보와 상품을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④ 또한, 주문서 작성 시 지정하신 이메일과 주문완료시 부여받은 주문번호는 추후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때 필요한 부분이므로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별 배송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그린뷰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의 배송기간은 오후4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가 되고 있으며, 출고 이후 만 1~2일 이내에 주문하신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량이 폭주하는 기간이나, 택배 물량이 늘어나는 명절,연휴 기간에는
평균배송일이나 출고가능시간(일)대로 배송되지 못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포인트 제도가 궁금해요

그린뷰티는 구매 상품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누적된 포인트가 20000점이 넘으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누적이 아닌 사은품을 받으실 경우에는 적립금이 따로 누적 되지 않으며
사은품으로 대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①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는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소정의 수수료를 공제한 후 반품이 가능합니다.
② 물품하자의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반품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상단 내용 참고)
②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③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단, 미용가위,매직기 등의 미용기구류는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④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 요청 즉시 탈퇴됩니다.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셔야 하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거래기록의 보전 등)에 의거,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불가) 이후 파기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방법]
①고객센터를 통한 탈퇴 방법 - 본인이 직접 고객센터(1599 - 2335)로 전화를 주시거나 메일 상담하기을 통해 탈퇴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① 탈퇴하시면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아이디/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
등록된 내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그린뷰티 회원정보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나의쇼핑정보 > 나의 정보 관리] 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회원가입/탈퇴/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
전화로는 회원가입/탈퇴, 회원정보 변경이 불가하며, 그린뷰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변경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비 또는 별도 수수료가 없습니다.
② 헤어앤미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① 그린뷰티는 회원가입과 마찬가지로 회원탈퇴도 자유로우며, 직접 요청하셔야 합니다.
② [고객센터 -> 회원정보 -> 회원 탈퇴하기] 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 메일 주소 등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회원정보 메뉴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